저는 바네사입니다...

 헬로우 월드... 저는 바네사입니다. 우선, 나는 내가 여기서 남길 것에 대한 나의 의도를 남기고 싶다. 


이것은 항상 나를 위해 보물 파 우수성을 발견하고 아직 발견되지 않을 것입니다, 끝없이 ...

그리고 무엇보다도 두려움이 없습니다. 내 어휘에서 그 단어를 지워버리자.

발견... 배우고 행복해지기를 선택하십시오. 여기.

알다시피, 도움이 된다면...

지구상의 어딘가에서, 내가 사랑하는 언어로, 하지만 난 거의 모르겠어요, 왜냐하면 난 당신이 웃는 것을 보고 싶고, 당신의 배가 웃음으로 아파요, 나는 글을 씁니다.

그리고 당신이 잠을 잘 때 그것은 당신의 다음 날을 발견하고 살기를 기대하는 미소로 고요합니다.

우리는 이것을 놓칠 수 없습니다, 무한한 빛으로의 마지막 도약.

널 사랑하니까

저와 너무나 다르고, 너무나 아름답고, 너무나 인간적입니다. 나는 당신에게 나의 포옹과 노력을 제공합니다.

그리고 저는 여러분과 천국의 보물을 공유합니다, 왜냐하면 저는 여러분이 살아 있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, 저는 여러분이 행복하고 제 곁에서 진화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.


그래서, 실례합니다. 내 말이 가끔 너에게 어긋난다면 용서해라. 나를 위해 기도를 준비하고 따르라, 그것이 숨겨진 것이 더 중요하니라. 나는 그것을 완벽하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
내가 말했잖아요, 왜냐면 난 당신이 행복하고, 평화롭고, 놀랍게, 나와 함께 있길 원하니까요.

댓글